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규모가 큰 간병인 업체면 그만큼 좋은 간병인이 오나요?

돌봄 캠페인/궁금해요 간병 요양

by (주)케어닥 2021. 6. 7. 17:17

본문

 

어르신이 아프시거나 노인성 질환으로 간병인을 알아봐야 하는 보호자분들이 계십니다. 그런데 처음 간병인을 찾아야 한다면 어떻게 알아볼지 막막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간병인 업체가 크거나 유명한 곳에서 찾으면 좋은 간병인이 오는지 궁금한 보호자분들이 계십니다.

 

우선 간병인은 한 곳에 소속되어 근무하는 형태가 아니고 프리랜서입니다. 간병인이 그때마다 원하는 업체에 속해 돌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오래되고 유명한 업체라고 해서 더 좋은 간병인만 있을 거란 보장은 없습니다. 현재 어떤 간병인이 속해있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이죠.

 

간병인 업체에서 많은 인력을 갖춘 거도 좋지만 검증된 인력을 제공하려는 노력이 간병인 시장에서 필요합니다.

 

또한 단순히 경력이 많고, 이력이 많은 분을 소개해 주는 것보다 어르신에게 맞춤화된 간병인을 연결하는 게 더 중요합니다.

 

케어닥에서는 간병인을 인증한 정도에 따라 레벨이 나누어집니다. 레벨에 따라 간병인 비용도 달라지기에 보호자께서 직접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습니다.

'처음온 케어코디' : 이름, 성별, 휴대폰번호까지 확인된 케어코디를 말합니다.
'적응중 케어코디' : 이름, 성별, 휴대폰번호, 나이, 활동지역이 확인된 케어코디를 말합니다.
'인증한 케어코디' : 돌보미로써 일한 경력과 자격증 등까지 확인되고 케어닥의 서비스 마인드 교육과 케어닥과 일하는 방법에 대한 교육을 이수한 케어코디를 말합니다.
'우수한 케어코디' : 인증한 케어코디가 기본 돌봄에 대한 개념과 이해를 목표로 한 돌봄 전반에 대한 교육을 받은 케어코디를 말합니다.
'전문적 케어코디' : 각 질환별(뇌질환, 치매, 전염성 질환, 정형외과, 호스피스 등) 전문적인 이해와 돌봄에 대한 교육을 받은 케어코디를 말합니다.

케어닥에서는 인증한 단계 이후 레벨부터 신분증 위조 여부, 자격증 위조 여부, 이력서 내용 등을 꼼꼼히 검증합니다.

 

케어닥 앱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적합한 간병인 목록을 보여주고, 보호자께서 원하는 간병인을 직접 선택하는 게 가능합니다.

 

프로필에서 간병인의 정보, 경력, 돌봄 이력, 백신 접종 여부, 보험 가입 여부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간병인의 프로필에서 이전 보호자들의 생생한 후기, 별점까지 보실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선택한 간병인과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케어닥에 문의하실 시 다른 분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부모님을 돌봄을 안심하고 맡길 간병인, 가족들의 여건에 따라 필요한 조건을 충족하는 간병인을 케어닥에서 만나실 수 있어요. 시간제 간병인, 야간 간병인, 남자 간병인 등 신청서 내용에 따라 맞춤화된 분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어떤 간병인이 있는지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케어닥 앱에서 간병인을 신청해 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