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벤트] 케어닥 초성 퀴즈 맞히고 뿌링클 치킨,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스타벅스 기프티콘 받으세요~

케어닥 소개/EVENT

by (주)케어닥 2021. 7. 6. 18:58

본문

케어닥은 앱에서 어르신 돌보미를 신청하고, 요양시설을 찾을 수 있는 시니어 헬스케어 플랫폼입니다. 케어닥에는 앱 외에도 요양보호사를 양성하는 요양보호사 교육원이 있고, 재가장기요양기관이 별도로 있답니다.

 

이번 이벤트에는 케어닥의 재가장기요양기관에 대한 몇 가지 퀴즈를 내려고 해요. 퀴즈 정답을 맞히신 분 중, 랜덤으로 선정해 1등 3명에게 BHC 뿌링클 콤보 + 콜라 1.25L 1개, 2등 5명에게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1개, 3등 15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tall 1잔을 드립니다~!

정답에 대한 힌트는 아래 링크에서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해 보세요!

 

 

요양시설 대신 집에서 부모님을 돌보고 싶다면?

부모님이 아프시거나 집에 혼자 계실 때, 가족이 직접 돌보지 못하면 보호자께서는 많은 고민을 하십니다. ...

blog.naver.com

 

케어닥 초성 퀴즈 이벤트


이벤트 경품
1등 (3명) - BHC 뿌링클 콤보 + 콜라 1.25L 1개
2등 (5명) -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1개
3등 (15명) -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tall 1잔


응모 방법 : 퀴즈의 정답을 이벤트 답안지에 작성하고 제출하면 끝~!
어르신 자택에 요양보호사가 방문해 시간제로 돌봄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1) ㅂㅁㅇㅇ이라고 합니다.


이 서비스는 이용료에서 본인 부담이 (2) □□ %이고, 나머지 85%는 국민보험공단에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돌봄 받을 수 있는 이 서비스는 (3) ㅈㄱㅇㅇㄷㄱ이 있어야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케어닥 (4) ㄷㅂㅇㄱㅅ에서 이 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고, 등급이 없는 분은 신청 상담 및 대행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응모 기간 : 2021년 7월 5일(월) ~ 7월 25일(일)
선정 기준 : 랜덤으로 선정
당첨자 발표 : 2021년 7월 29일(목)

We make care better 케어닥은 보다 나은 돌봄으로 모두가 안심하고 나이 드는 사회를 만듭니다

 

케어닥 앱에서 이런 서비스를 제공해요!

▶ 케어코디(간병인) 목록에서 프로필, 평점, 후기 등을 확인하고 간병인을 직접 선택할 수 있어요

▶ 전국에 있는 요양병원을 지도로 볼 수 있고, 데이터와 그래프로 시설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케어닥 블로그 이벤트에 참여해 경품 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참여하실 분은 이벤트 유의사항을 꼭 읽어주시고, 이벤트에 대해 문의하고 싶은 분은 '이벤트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관련 유의사항

· 만 14세 이상 고객님이라면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경품은 1인당 1개만 받으실 수 있으며 중복 당첨이 확인되면 경품은 1개만 드립니다.

· 당첨되신 고객님께 응모하신 휴대폰 번호로 2021년 8월 3일(화)까지 개별 연락드립니다. 해당일까지 개별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당첨이 취소됩니다.

· 당첨되신 고객님께 경품 받을 주소, 개인정보 수집 동의에 필요한 정보를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당첨이 취소됩니다.

· 당첨 안내 후 14일 안에 경품 발송에 필요한 정보를 전달하지 않으시면 당첨이 취소됩니다. 문자 발송 오류 등 시스템상의 문제로 당첨 안내를 받지 못한 경우라도 (주)케어닥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이벤트에 부정한 방법으로 응모하신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주)케어닥의 사정에 따라 이 이벤트는 별도 안내 없이 일찍 종료되거나 변경될 수 있습니다.


케어닥에서 부모님과 우리 가족에게

맞춤화된 간병인을 신청해 보세요.

시간제 간병인, 야간 간병인,

남자 간병인 등 원하는 조건의

간병인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