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케어닥 돌봄 업무 드디어 첫 매칭! 이제 뭐 하지? 2편

케어코디삶/걸음마 케어코디

by (주)케어닥 2021. 9. 19. 22:40

본문

 

안녕하세요~ 케어코디님! 첫 매칭에 성공했다면 업무 준비를 하셔야 할텐데요, 업무 시작 전에 무엇부터 해야 하는지 궁금한 분은 아래 가이드를 먼저 확인해 주세요🙂

 

드디어 첫 매칭! 이제 뭐 하지? 1편

 

업무 시작 전 가이드를 이미 보셨다면 바로 내려 보시면 됩니다👇

케어닥이 처음인데 매칭에 성공했다면? 업무 시작할 때 코디님이 어떤 과정을 거쳐야 하는지 알려드릴게요~!

 

1. 돌봄 업무 시작 30분 전에 도착하기

처음 가는 돌봄 장소라면 이동하다가 차가 막히는 등 불가피하게 늦어질 수 있습니다. 미리 출발하고 30분 전에 도착하면 안전하게 업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2. 돌봄 장소에 도착하여 보호자님께 도착 전화드리기

전화로 보호자님께 도착 여부를 전하고, 돌봄 장소에 들어갑니다. 처음 뵙는 날이니 연락을 먼저 드리고 들어가야 보호자님께서도 준비하고 맞이해주실 수 있습니다.

 

3. 케어코디 앱에서 '업무시작' 버튼 누르기

돌봄을 시작할 때, '업무시작' 버튼을 눌러야 보호자님께 '돌봄 중'이라는 알림이 전송됩니다. 그리고 다시 한번 '업무시작'을 눌러야 업무가 시작됩니다. 또한 서비스 비용을 정산할 때 기준이 되니 반드시 눌러주셔야 한답니다.

 

4. 어르신께 인사드리기

어르신께 다가가 자기소개를 하며 공손하게 인사드립니다.

 

5. 이전에 간병한 분에게 인수인계받기

업무 카드에서 '인수인계서 작성' 클릭 후, 이전에 간병하셨던 분에게 들은 내용으로 작성합니다. 인수인계서는 업무를 시작하고 3시간 전까지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인수인계서를 작성하는 이유는 보호자님과 함께 어르신의 상태를 확인하고, 만일을 대비해 코디님을 보호하기 위한 장치로서의 역할도 합니다. 그러니 꼼꼼하게 정성껏 작성하셔야 합니다.

 

6. 업무가 끝나면 케어코디 앱에서 '업무종료' 버튼 누르기

돌봄을 시작할 때처럼 업무카드에서 '업무종료' 버튼을 눌러야 돌봄이 최종적으로 완료됩니다.

 

이렇게 첫 매칭을 무사히 마치셨다면 다음번에도 같은 과정을 거쳐 돌봄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 케어코디님이 더 많은 일자리를 구하시길 바라며! 케어닥도 지금보다 더 좋은 서비스로 거듭나겠습니다💪🏻


케어코디로 활동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전화 번호로 문의해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