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야간에 돌보는 야간 간병인을 찾을 수 있나요?

돌봄 캠페인/궁금해요 간병 요양

by (주)케어닥 2021. 6. 15. 17:01

본문

 

부모님이 아파서 돌봄이 필요할 때, 어르신의 질환 정도에 따라 돌보는 정도나 시간이 모두 다릅니다.

 

24시간 간병이 필요하신 분 중에는 가족이 간병하거나 또는 간병인이 있지만 사정에 따라 야간까지 돌봄을 받기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데 어르신은 질환에 따라 밤에 화장실을 가야 하거나 자다가 깨면 곁에서 돌봐드려야 하는 사람이 필요한 분도 계십니다.

 

하지만 이럴 경우, 밤에 제대로 잠을 못 자 낮에 활동해야 하는 가족 또는 간병인이 힘들어합니다. 그래서 야간 간병인을 따로 알아보는 보호자가 계십니다.

 

그런데 간병인 업체, 간병인 협회에 연락하면 야간에만 돌봄 하는 간병인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종일 24시간 간병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야간에만 간병하는 경우를 찾기 어렵기에 간병인 비용을 더 높게 받는 업체도 있습니다.

 

케어닥에서는 야간 간병인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서를 작성할 때, 돌봄 시작 시간에 원하는 야간 시간을 선택해 신청하면 됩니다.

 

케어닥은 시간제 간병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돌봄 시작 시간으로부터 3시간~12시간까지 원하는 만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케어닥은 정찰제로 운영됩니다. 야간 간병인이라고 해서 웃돈을 더 받지 않습니다.

 

시간제로 신청하실 경우 시급제로 계산됩니다. 어르신의 질환에 따라 시간당 최소 11,500원 ~ 최대 14,600원으로 계산합니다.

 

신청서를 작성하면 케어코디 목록에서 궁금한 간병인의 프로필을 볼 수 있습니다. 경력, 돌봄 이력, 자격증 등 정보를 보호자께서 확인하고 직접 원하는 간병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보호자와 어르신에게 필요한 조건의 간병인은 케어닥에서 신청하세요. 앱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내용에 따라 맞춤화된 간병인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야간 간병인, 자택 간병인, 시간제 간병인, 남자 간병인 등 원하는 간병인을 지금 바로 신청해 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