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주일 이하로 짧게 단기 간병인 찾을 수 있나요?

돌봄 캠페인/궁금해요 간병 요양

by (주)케어닥 2021. 2. 3. 16:18

본문

어르신 돌보미로 간병인을 찾을 때, 꼭 장기간 간병인을 신청해야 하는 건 아닌지 고민하는 보호자분들이 계십니다.  

 

가족의 상황과 여건에 따라 어떤 분들은 일주일 이하로 짧게 돌봄 하는 단기 간병인을 원하시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간병을 할 때 다음 같은 경우들이 있습니다.

1. 간단한 수술만 할 때
2. 검사 일정에만 돌봄이 필요할 때
3. 단기 입원할 때
4. 며칠만 가족 간병을 대신해야 할 때

 

단기 간병인이라고 하면 보통 1일 간병인, 3일 간병인, 5일 간병인, 일주일 간병인 정도로 봅니다. 더 길게는 '단기 간병인 구해요, 보름 정도 하실 분 찾습니다'라고 하며 15일 정도까지로 생각하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런데 단기 간병인은 일할 분을 찾기가 드뭅니다. 간병인 협회 같은 곳에서 찾았더라도 찾는 사람이 많아 대기하고 기다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간병인 입장에서는 생필품, 옷, 반찬 등 한 근무지에서 필요한 짐이 많기에 단기로 옮기기보다 한번 시작하면 오래 근무하길 원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이 때문에 단기 간병인을 찾게 되더라도 장기 간병인보다 더 높은 간병 비용을 요구합니다.

 

케어닥에서는 신청서에 원하는 기간을 선택하면 조건에 맞는 단기 간병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케어닥에 신청하면 다른 간병인 업체처럼 며칠 동안 대기할 필요 없습니다. 간병인 신청하고 최소 30분 이내에 매칭 받을 수 있어요.

 

또한 단기 간병인이라고 해서 추가 비용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케어닥은 정찰제로 간병비를 받습니다.

 

신청서를 다 작성하면 맞춤화된 케어코디 목록이 뜨고, 보호자께서 간병인을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간병인을 만나기 전에 프로필로 사진, 경력, 자격증 유무 등을 볼 수 있어 미리 간병인 분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케어닥에 신청하시면 단기 간병인은 물론 장기 간병인, 남자 간병인, 시간제 간병인 등 맞춤화된 간병인을 매칭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케어닥에 우리 집 어르신을 위한 간병인을 신청해 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