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방에서 서울로 병원을 가는데 단기 간병인을 구할 수 있을까요?

돌봄 캠페인/궁금해요 간병 요양

by (주)케어닥 2021. 4. 17. 10:12

본문

 

부모님이 아프셔서 서울에 있는 병원을 가야 한다면? 지역에서 치료가 어려울 경우, 서울의 대형 병원을 찾아야 하는 케이스가 있습니다.

 

그런데 부모님이 지방에서 서울에 있는 병원을 갈 때, 보호자께서 같이 갈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직장이나 집안 사정 때문에 동행하기 힘들 수 있어요.

 

그렇지만 부모님에게 꼭 간병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항암 치료를 받거나 하루 종일 검사하고 대기해야 할 수 있는데요, 이럴 때 어르신 곁에서 돌봄 할 분이 필요합니다.

 

그런데 하루나 단기로 일할 간병인을 찾기는 쉽지 않습니다. 장기로 한 장소에서 간병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상주하며 돌봄 하는 간병인은 짐이 많기 때문에 짧게 머무르고 이동하는 걸 선호하지 않습니다.

 

특히 하루 간병인은 찾기 어려워 간병인 비용을 비싸게 받는 간병인 업체, 간병인 협회도 있습니다.

 

서울 병원에서 간병인이 필요한데 단기 간병인을 찾기 힘들다면? 케어닥에서는 단 하루라도 돌봄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다른 간병인 업체, 간병인 협회에서 찾기 힘든 시간제 간병인 신청도 가능합니다. 시간은 3시간부터 12시간까지 원하는 만큼 선택하실 수 있어요.

 

케어닥 앱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구인이 가능한 간병인 목록이 뜹니다. 다른 간병인 업체, 간병인 협회에서 임의로 배정하는 것과 달리 보호자께서 직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케어닥은 단기 신청을 해도 안심하고 돌봄 받을 수 있도록 간병인의 돌봄 경력, 돌봄 이력, 자격증 여부 등 상세한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이전에 돌봄 받은 보호자들의 평점, 후기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어르신과 가족의 여건에 맞는 간병인은 케어닥에서 찾으실 수 있어요. 앱에서 신청서만 작성하면 최소 30분 이내에 매칭될 수 있답니다. 보호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간병인, 케어닥 간병인을 지금 바로 신청해 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