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이 노환 또는 질환이 있어 곁에 간병인이 필요하다면? 가족들은 간병인을 어떻게 알아봐야 할지 고민하게 됩니다.
부모님을 위해 간병인을 신경 써서 찾고 싶은데한 번도 간병인을 알아본 적이 없는 보호자께서는 괜찮은 간병인을 어떻게 찾는지 모르는 분이 많습니다.
대부분의 간병인 업체에는 간병인을 전화로 신청하고, 섭외 후 도착할 때까지 어떤 사람인지 알려주지 않죠. 그래서 처음 만날 때 첫인상과 간단한 대화로만 어떤 분인지 파악하게 됩니다.
간병인이 어르신에게 맞는 분인지 알려면실제로 간병하는 기간을 짧게라도 가져봐야 알 수 있습니다. 만약 단기로 간병인이 필요하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단기 간병은 간병인 사이에서 선호하지 않는 형태의 일입니다. 어떤 간병인은 이 때문에 단기라고 하면 웃돈을 요구하기도 하기에 잘 알고 찾으실 필요가 있습니다.보호자께서 필요한 정보를 얻는데는 한계가 있기에 간병인의 정보를 잘 알려주고, 보호자의 권리를 우선시하는 간병인 업체에서 찾으시면 됩니다.
케어닥은신청서가 굉장히 꼼꼼합니다. 다 작성하고 나면 어르신의 질환 정도에 따라 맞춤화된 간병인을 찾아드립니다.
어르신의 질환 정도에 따라 가벼운 돌봄이 필요한 분이 있거나 24시간 상주하며 면밀히 관찰해야 하는 분이 계십니다.케어닥은 보호자께서 원하는 정도로 선택하실 수 있도록 간병인이 검증된 정도에 따라 단계를 나누었고, 직접 보호자가 단계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간병인프로필에서 간병인의 자격증, 돌봄 경력, 간병인배상책임보험가입 여부 등 보호자께서 궁금해하실 만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이전에돌봄 받은 보호자의 평점, 후기를 보고 어떤 간병인인지 알 수 있습니다.
케어닥은단기라고 해서 웃돈을 받지 않고, 정찰제로 동일하게 비용을 받습니다.
케어닥은단기 간병인도 매일 돌봄 일지를 쓰고 보호자에게 어르신이 어떤 상태인지 알려드립니다.
보호자와 어르신이 모두 편안하게 간병 받을 수 있도록 케어닥이 맞춤화된 간병인을 매칭해 드립니다. 시간제 간병인, 야간 간병인, 남자 간병인 등 우리 집 여건에 맞는 간병인은 케어닥에서 만나보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