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로나 때문에 병원에서 단기 간병인을 찾기 힘든가요?

돌봄 캠페인/궁금해요 간병 요양

by (주)케어닥 2021. 5. 10. 14:11

본문

 

병원이나 요양병원에 부모님이 입원하셨을 경우, 코로나로 인해 돌봄 문제를 걱정하는 보호자분들이 많으십니다.

 

병원에서 어르신을 가족이 직접 간병하는 경우도 있지만 가족이 돌보기 힘들어 간병인이 필요한 분도 있습니다. 그런데 사정이 있어 단기로 짧게 간병인이 필요하다면 어떡할까요?

 

코로나로 병원 출입이 어렵다 보니 최근 단기 간병인을 찾기는 쉽지 않은 일입니다. 대부분의 병원 출입자는 코로나 검사 3일 내 결과를 제출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간병인 입장에서는 단기 간병으로 며칠 있다가 또 다른 병원을 갈 때 코로나 검사를 재차 받아야 합니다. 그래서 대부분 단기 간병을 피하고, 장기 간병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케어닥에서는 단 하루 간병도 가능하며 1일부터 30일까지 보호자께서 원하는 만큼 단기 간병인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3시간부터 12시간까지 시간제 간병인도 신청 가능합니다.

 

어르신을 직접 보지 못하는 보호자께서 안심하실 수 있도록 케어닥의 간병인은 매일 돌봄 일지를 써 어르신의 상태를 전달해 드립니다.

 

간병인을 신청하기 전, 어떤 분인지 알고 싶다면 프로필과 평점, 후기까지 꼼꼼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서를 모두 작성하면 구인 가능한 간병인 목록이 뜨기에 보호자께서 직접 원하는 간병인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의 사고를 대비해 대부분의 케어코디님들이 간병인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인증한 간병인 이후 레벨의 케어코디님은 모두 간병인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어르신을 돌보다 보면 가족의 상황에 따라 원하는 대로 돌봄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런 일이 생겼을 때, 안심하고 돌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케어닥은 어르신에게 맞춤화된 간병인을 매칭해 드립니다.

 

남자 간병인, 시간제 간병인, 야외 간병인 등 보호자와 어르신께서 원하는 조건의 간병인을 지금 바로 케어닥에서 신청해 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